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전자기기 리뷰

안테나 동글이 Electop 강력 추천

by 워드프레스 지킴이 2022. 7. 4.

컴퓨터에 블루투스 이어폰은 연결해서 사용 중이시라면, 이 글을 꼭 읽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을 핸드폰에 연결해서 사용하면, 꽤 멀리 가더라도 연결이 끊기지 않는데, 컴퓨터에 연결하는 경우, 방에서 나가기만 해도, 바로 끊겨서 스트레스받지 않으시나요? 이 제품이면, 집 밖에 나가도 연결이 끊기지 않습니다. 

 

안테나 동글이 Eletop

컴퓨터로 작업을 하다가 이어폰을 귀에 꼽고 방을 떠나는 일은 많습니다. 정수기에 물을 뜨러 간다거나, 화장실을 가는 등 잠시 방을 떠나는 일은 생기기 마련인데, 이때 깜빡하고 귀에 꽂고 방을 떠나는 경우가 있죠. 방을 떠나는 순간 여지없이 블루투스 연결은 해제가 됩니다. 

 

블루투스 연결이 해제가 되고, 방에 돌아오는 순간 바로 연결이 되면 문제가 될 것은 없지만, 바로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케이스에 이어폰을 다시 넣고, 컴퓨터가 블루투스 연결을 인식해야 하는 과정을 다시 거쳐야 하죠. 바로 연결이 되면 괜찮지만, 가끔 인식 오류가 되는 경우, 블루투스 장치를 삭제하고, 다시 연결해야 하는 과정도 거쳐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과정이 자주 반복되다보면, 화가 날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값이 비싸더라도, 끊기지 않는 동글이를 찾아 나섰습니다. 최근 동글이가 5.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어서 접속이 끊기지 않는다고 하여서 급하게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3.0과 비교했을 때, 성능이 크게 좋아지지는 않았습니다. 방앞에 한발자국 정도 더 연결이 되는 정도에 그쳤죠. '동글이에 안테나가 있으면 연결이 잘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안테나 동글이를 찾아보았지만, 와이파이와 블루투스를 같이 연결해주는 동글이만 있을 뿐이었죠. 

 

그러다 어느날, Electop에서 제조한 안테나 동글이를 발견하게 됩니다. 정말 블루투스만을 위한 안테나 동글이었습니다. 제품을 알게 되고 국내에서 구매하려 했지만, 어느 곳에서도 이 제품을 판매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결국 해외 직구를 하게 됩니다. 

 

해외 직구라고 해서 크게 어렵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요즘에는 번역이 매우 잘되어 있어서 제품명만 잘 치시면, 한국에서 구매하는 것만큼 간단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Eletop을 구매한 직구 사이트는 aliexpress라는 직구 사이트입니다. 구글에서 검색하시면 바로 나오니 검색하셔서 들어가셔도 되고, 귀찮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셔도 됩니다. 

 

 

AliExpress - 인기있는 전자 제품, 패션, 가정 및 정원, 완구 및 스포츠, 자동차 및 기타 제품에 대한

AliExpress.com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로그아웃 회원가입 로그인   내 주문 메시지 센터 지불 위시리스트 내 쿠폰

best.aliexpress.com

 

핸드폰 어플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한번 이용해보시고 편하다고 생각되시면 어플을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배송은 약 1주일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스트레스를 꽤나 받은 상태여서, 제품이 도착하자마자 연결을 시도했습니다. 감탄이 절로 나왔습니다. 45평 정도 되는 집 어디에서도 접속이 끊기지 않았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집 밖으로 나가서 5m를 걸어가니 접속이 끊기더군요. 

 

이 제품의 성능이 얼마나 좋은지, 주변 이웃집들의 전자기기 연결까지 잡아냅니다. 다만, 1가지 걱정되는 점은 이 블루투스 동글이를 통해 컴퓨터 접속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나도 모르는 사람이 컴퓨터에 접속하여 소중한 정보를 빼내갈 위험성도 배제하지 못합니다.

 

시골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고민할 필요도 없이 구입해서 사용하시고, 서울과 같은 도시에 살고 계신 분들이 라면, 보완을 철저하게 하실 수 있는 분들만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저는 매우 만족하게 사용하고 있는 Electop 동글이 적극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