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불평불만 일기

누나 심부름 피하는 방법

by 워드프레스 지킴이 2022. 6. 21.

언제부터인가 시도 때도 없이 심부름을 시키는 누나때문에 스트레스가 크다. 오늘부터 누나의 심부름을 피하는 방법에 대해 연구해볼 예정이다. 꽤나 효과적인 방법들을 알려줄테니, 이글을 읽고있는 여러분들도 실천해보기를 추천한다. 누나의 심부름으로부터 해방하는 그날까지 투쟁하자. 

 

 

누나의 심부름 종류

누나의 심부름 종류는 굉장히 다양하다. 아주 간단한 심부름은 현재 시각을 알아오기이다. 나도 시계를 보려면 방을 이동하거나 핸드폰을 찾아야 하는데, 나에게 "기가길동 지금 시간 알려줘"라며, 시간을 알아오라고 명령을 한다. 굉장히 괘씸한 행동이다. 이때는 자는 척을 하며 침묵을 유지해야 한다. 방금 전까지 뜬 눈으로 있는 모습을 누나가 봤더라도, 귀찮다는 것을 온몸으로 표현을 해야한다. 이걸 들어주면 끝도 없이 심부름을 시키기 시작한다. 

 

이제부터는 실질적으로 노동이 들어가는 심부름이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본인이 마실 물을 나에게 떠오라고 시키는 것이다. 이때부터는 흥정이 필요하다. 물을 떠나주면 적어도 500원 이상의 돈을 요구해라. 만약 줄 수 없다고 한다면, 나도 물을 떠다줄 수 없다고 해라. 물리력을 행사하여(폭력을 행사하여), 강제적으로 떠오게 시킨다면, 부엌까지 가긴 가라. 그리고 컵이 없어서 물이 못떠다 주겠다고 해라. 여기서 끝날 사람이 아니다. 분명히 설거지도 시키고, 그 컵을 이용해서 물을 떠오라고 할 것이다. 그럼 이때 1,000원 이상의 돈을 요구하며 설거지와 물떠다주는 것을 하겠다고 해라. 그럼 적어도 500원 이상의 돈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제부터는 정말 하기 싫은 심부름의 종류이다. 집에 뻔히 있는 나에게 무엇인가를 사오라고 시킨다. 나도 여름에는 덥고 겨울에는 추워서 밖에 나가기 싫은데, 나에게 이런 심부름을 시킨다. 이런 심부름의 종류는 정말 하기 싫지만, 경제적 이득을 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원하는 물픔을 사다주고, 당신이 먹고 싶은 음식이나, 사고 싶은 물픔을 추가해서 계산해라. 카드 계산이 아니라, 현금으로 주었다면, 거스름돈은 당신의 것이다. 만약 적은 돈으로 심부름을 시켰다면, 그 돈으로 그냥 PC방 가서 재밌게 놀아라. 그럼 다시는 당신에게 심부름을 시키지 않을 것이다.